Dr. Oh Chiropractic & Nutrition Clinic
Dr. Oh Chiropractic & Nutrition Clinic

예방접종 후 부작용 사례가 훨씬 낮게 보고 된다는 사실

1. 예방접종이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의사들은 부작용 사례보고를 믿지않도록 세뇌교육을 받고 부작용을 식별하도록 교육받지도 않으며 부작용을 보고해야 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의사들은 VAERS으로 알려진 허술한 예방접종 이상반응 보고 시스템에 부작용 사례의 약 90-99%를 보고하지 않는다.

-림랜드 박사, 자폐증 연구소 소장

2. NVIC 1994년 뉴욕시를 대상으로 자체 조사한 연구에 의하면 의사 40명중 1, 2.5% 정도가 예방접종 부작용으로 인한 사망이나 상해 사례를 보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바라 로피셔, NVIC 회장

3. 세브린(K.M.Severyn) 박사가 1993 528일자 데이톤 일간지에 기고한 기사에 의하면 미국식약청은 부작용 사례의 약 10%만이 보고되는 것으로 추정한다고 한다. 이 수치는 NVIC에서 실시한 2개 조사결과와 동일하다.

4. 미질병통제센터의 자료에 의하면 부작용으로 인해 발생된 뇌손상 사례의 99% 이상은 보고되지 않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오나드 호로위트 박사

5. VAERS 자료에 의하면 RRV-TV(로타 바이러스 백신)을 접종 받은지 1주일내에 11명의 신생아에서 장 중첩증 사례가 나타났다. 여기서 예방접종을 받은 전체숫자는 18십만명이었는데 이중11명을 비율로 따져보면 십만명당 0.6 명이었다. 카이저 퍼머넌트 그룹은 1주일 전에 RRV-TV를 접종받은 신생아를 대상으로 관찰했는데 십만명당 314명에서 부작용 사례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네소타 주에서 실시된 연구에 따르면 RRV-TV 접종 후 1주일내에 장 중첩증이 발생한 사례는 십만명당 292명이었다. 이 수치는 VAERS에서 발표한 비율보다(0.6)보다 약 500배나 높다.
(http:www.immunize.org/nslt.d/n18/vaers/htm)

현재VAERS에는 매달 약 800-1000건의 이상반응 사례가 보고되는데 위의 수치를 고려해 본다면 실제로 발생하는 사례는 500배 이상이 될 수 있고 이는 약 5십만건 이상이 된다는 의미다.(AVN mailing list)

6. 하와이주에 있는 트리플러 미육군병원에서 600명의 군인을 대상으로 현재 진행중인 연구에서는 탄저균 예방주사3개 중 적어도 한개 이상을 접종 받은 군인의 20%(120)가 전신 이상반응에 시달린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상반응으로 인해 근무시간 손실율이 높았고 의학적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고작 4건만이VAERS에 보고되었다. (http://www.dallasnw.quik.com/cyberella/anthrax/FtDet_meet.html)



출처: http://www.whale.to/vaccines/poly1.html

Print Print | Sitemap
© Meeral chiropractic clinic

This website was created using 1&1 IONOS My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