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Oh Chiropractic & Nutrition Clinic
Dr. Oh Chiropractic & Nutrition Clinic

사람에게테스트중인 HIV 예방접종의경우도마찬가지로 HIV 양성반응을일으키기도한다.

 

HIV 예방접종임상실험에대해 1997 9워싱턴포스트지에실린칼럼에따르면“많은백신실험자원자들이가장우려하는것이바로 AIDS 항체양성반응이계속나온다는점이다. 물론  최첨단연구실에서는양성반응이백신때문인지AIDS때문인지구분해낼있다고는하지만이런연구실은거의없는상태다. 더군다나백신이실제 AIDS매우비슷해지도록연구되는상황에서백신과 AIDS의한양성반응은점차구분해내기가힘들고지고있다.발표되었다.

 

B간염예방접종필수가 AIDS 예방접종필수로이어질까?

 

B간염은수두나폴리오처럼일상적인접촉으로전염되는아니라정맥주사를함부로사용하거나무절제한성관계같은고위험행위로전염되는데도모든아동에게필수백신접종이되었다. HIV전염경로와 B간염의전염경로가같으므로모든영유아에게 B간염예방접종을의무적으로시행할경우이는향후에 AIDS 예방접종의의무적시행에지침이된다. 작년클린턴대통령이국가적과제로서 AIDS 예방접종의개발과사용을요청한이후  백신을시장에빨리내놓기위해현재에이즈백신임상실험이적극적으로시행되고있다.

 

질병통제센터는모든영유아에대한 AIDS 예방접종을실시하려는계획을세운다.

 

1997 2 12, 예방접종시행자문위원회(ACIP) 회의에서미국소아과학회전염성질환위원회의의장이자 ACIP 미국소아과학회협력위원이고존스홉킨스대학의예방접종안전기구의책임자인할시박사(Neal Halsey)  HIV 예방접종연구자들과개발자들에게질병통제센터는 11-12아동들을대상으로광범위한 HIV 예방접종계획을가지고있다는사실을상기시켰다. 그는다음과같이말했다.

 

"과거에일어난사례하나는가끔개발자들이백신을개발하여위원회가생각한최종목표인구층이아닌연령대나인구층에임상시험을했었다는것입니다. 우리는지난수년간청소년예방접종에대한문서를계발해왔고아마읽어볼만한가치가있었을겁니다. 그런데우리는 11-12세의연령을성적감염질환의예방을위한백신도입에적절한시기라고보고있습니다. 현재여러분은실제로성인백신만을연구하는중이고나중에라이센스승인을받고사용할있는허가를받게 HIV 백신을지금은당장가지고있지는못하지만적어도실제로가능성있는백신을계발하는쪽으로연구가진행될동시에  청소년에대한백신연구도계획되었다고하면모양세가좋을것입니다. 그리고우리는가능성있는백신이광범위하게사용되기를원하는겁니다. 그래서저는여러분들이청소년백신에대한문서를가지고있어야한다고생각합니다.

 

소아백신계획(CVI)소아/성인에대한전세계적인규모의대량예방접종계획과  전국적이며국제적인백신추적시스템을구축할계획을가진제약회사가활동하는지금  미국이나유럽같은 HIV적은나라에서아시아나아프리카같이 HIV전염율이매우높은국가의백신비용을부담하기위해 HIV 의무접종이시행될것이다.

 

1996 HIV 백신계발자인파스퇴르매리사(Pasteur Meriuex)스텐리플로킨박사는 (Stanley Plotkin, M.D. 풍진백신을개발했고전염병에관한 AAP 위원회의백신정책입안자이자 ACIP AAP협력위원임) 미국과같은부유한나라에서의무적인백신접종을  시행하는것이어떻게3국가시장에백신을공급하는데도움이되는지를다음과같이설명하였다:

 

“전세계적인대량예방접종시스템의핵심은제약회사의연구비용이북아메리카와유럽에서회수되어서낮은마진으로개발도상국에팔리게된다는점이다. 최근대부분의나라에서아동예방접종율이상대적으로높아진현상이바로이런시스템의결과인것이다.

 

CDC미래백신에대해의회에게언급하다

 

1997노동과인간자원에대한미국상원위원회에서 CDC 관료인월터오렌스텐박사(Walter Orenstein, M.D.)  1998년에 DHHS예방접종활동예산으로책정한 4 27백만불중에서 CDC예방접종프로그램에필요한 2 88백만불을사용할있도록의회에재승인을신청했다. 예방접종의역사를검토한오렌스텐박사는  비록 1796년에수두백신이개발되고 1880년대에광견병백신이개발되는거의 1세기가걸렸지만 20세기중반이되어서는거의24개의백신이시장에나오게됐다고자세히설명하였다.

 

오렌스텐박사는미래에대한청사진을그리며다음과같이설명하고있다.

“불과10전만해도공상과학소설에서나나올법했던백신과학기술들이현재수면위로떠오르고있고이제는과학학회에서실제로발표되고있다. 합성DNA일부분이실험용백신으로동물에게실험중에있다. 또한  식용식물들이바이오엔지니어작업을통해백신공장이되고있으며,,,,,백신이미세입자캡슐로봉인되어장시간에걸쳐천천히분비가가능하게되었다.

 

오렌스텐박사는미의회원들에게다음과같은사실을상기시켰다.

“미국에서는  매일 11000명의아이들이태어나지만아이들은아직예방접종의혜택이전무한상태다. 사실이바로우리아이들에대한책임이끝이없는이유다. 우리는매일매일책임을져야한다……주법에기반을백신등록을확립하는것이질병예방을확실하게하는초석이것이다.

 

꼬리표를붙이고추적하고백신접종을  강요할있는백신등록

 

비록 CDC 관료들이연방정부에서추천하는백신으로이미미국내접종율이96퍼센트에달한다는사실을받아들이고있지만 CDC주정부차원의백신추적등록정책을추진하고있으며연방정부백신정책을준수할있도록모든데이타를연결시켜사실상의미전역전자추적시스템을구축하려고계획하고있다. 미국시민들은태어나면숫자꼬리표가붙게되며다른주로이사를가더라도추적이가능하다.

 

1995 DHHS도나살라라장관은(Donna Shalala)모든신생아들에게부여되는사회보장번호를사용하여주정부가모든아동을백신추적시스템에등록할있도록했다. 1996년에발표된 Kennedy-Kassebaum 법안으로도알려진건강보험유동성의무법안(HIPAA)에는“특정건강관리식별인자”라는사회보장번호를대신할있는번호를만들어태어난모든미국시민들에게배정해서백신기록을포함한의료기록을전산화하는계획초안이포함되어있다.

 

1998년에발간된‘예방접종등록발의안’이라는제목의 CDC 발행물을보면다음과같은내용이실려있다.

“우리는백신등록이소아과기록전산화계발의가능한첫걸음이라고본다. 그리고전산처리된등록으로인해  결국모든연령층의개개인에대한예방접종시행이가능해것이다. 전역에근거한특정개인식별인자가정착될때까지주차원에서여러가지확인번호들이사용되어야한다.

 

현재많은주의백신추적시스템에수집된핵심정보에는시민의이름, 주소, 전화번호, 사회보장번호, 생년월일, 성별, 인종, 기본언어, 환자의출생순위, 환자의출생등록번호, 환자의의료보장제도번호, 어머니이름(결혼전성을포함하여)어머니의사회보장번호, 아버지이름과아버지의사회보장번호가들어있다.

 

대부분주의해당부서에서는신생아가태어나면부모에게사전에알리지않거나등록에서자신의아이를배제할있는권리를알려주지않은자동으로백신등록에포함시킨다. 텍사스주에서는 1997년에리차슨(Dawn Richardson)의해발족된부모모임PROVE’에서보건당국이아이를백신등록에포함시키기전에부모의사전서면동의서를받도록하는활동을펼쳐서 1997년에법안을통과시켰다.

 

CDC에서는주된목표의하나를다음과같이진술하고있다.

"국내모든지역사회에서예방접종등록을수립하는목표를달성하기위해예정기한을설정하는것이고계발중인다른의료정보시스템과상호운용성을증진시키며등록된예방접종기록을자동적으로교환하는것을증진시키는것”이다.

Print Print | Sitemap
© Meeral chiropractic clinic

This website was created using 1&1 IONOS MyWebsite.